저는 편하고 활동성 있는 옷들을 선호하는데, 나이키 의류가 그런 제품들이지 않나 생각됩니다. 오늘은 나이키 후리스 제품 중 누적 판매가 높고 예쁜 제품들을 살펴보겠습니다. 그리고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나이키 팩토리 등 나이키 의류 매장에 직접 가서 한 번 입어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.
1. 나이키 후리스 빅 스우시 리버시블 셰르파 양면 우븐 자켓 BQ6546-011
이 제품은 생각보다 가볍고 두꺼운 편은 아니지만 나름 따뜻합니다. 양털을 연상케 하는 뽀글이는 보기만 해도 따뜻해 보이는 디자인입니다. 안에 옷들을 두껍게 껴입는다면 12월도 문제없어 보입니다. 또한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따뜻한 플리스 재킷입니다. 나이키 뽀글이 점퍼는 반대로도 뒤집어 입을 수 있어 스타일을 두 가지 연출할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. 뒤집으면 바람막이 같은 느낌이고 왼쪽 가슴엔 로고도 재봉되어 있습니다.
이 제품은 오버핏으로 나오진 않았지만 소매와 기장이 깁니다. 정핏으로 주문하면 적당히 엉덩이를 가리면서 살짝 오버핏한 느낌을 줍니다. 정핏이나 한 치수 업 중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찾아 잘 판단해서 구입하면 됩니다.
색상 : 블랙
가격 : 117,000
사이즈 : 90 / 95 / 100 / 105 / 110 / 115
* 리뷰
2. 나이키 테크플리스
나이키 테크플리스는 기본적인 라인으로 질리지 않고 있을 수 있습니다. 안감은 기모가 없어서 봄, 가을에 단독으로 입어주기 좋습니다. 넥 라인이 올라오는지라 따스함도 챙겨줍니다. set는 아니고 따로 사야 하고 이왕 입는 거 같이 세트로 입으로 운동복 같고 좋을 것 같습니다.
불어오는 바람이 차갑게 느껴지는 계절 가을부터 다가올 겨울까지 무단히 입을 수 있는, 유행 없이 오래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.
색상 : 그레이
가격 : 74,000
사이즈 : S / L / XL /2XL
* 리뷰
3. 나이키 NSW 스포츠 에센셜 셰르파 남성 플리스 풀집 재킷 AS DD5022-010
이 제품은 조금 여유롭게 오버핏으로 나왔습니다. 나이키 셰르파 후리스는 양면 모두 따뜻한 재질, 기모 재질로 부들부들합니다. 사이즈도 오버하다보니 겨울철에는 얇은 자켓을 입고 그 위에 입어도 될 것 같습니다. 팔 기장도 좀 깁니다. 옷의 하단 부분은 쭈리 형식으로 쫄리지 않고 끈이 들어가 있어서 끈으로 꽉 졸라매서 옷을 타이트하게 할 수 있습니다.
후면에는 나이키 로고나 다른 문양들 없이 그냥 깔끔하게 마감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. 팔 쪽에 포켓과 동일한 소재로 비닐? 같은 재질이 덧대어져 있어서 디자인적으로 밋밋하지 않고 예뻐 보입니다.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입었을 때 핏이 오버인지라 힙한 느낌도 납니다.
색상 : 블랙
가격 : 99,000
사이즈 : 95/ 100 /105 / 110
* 리뷰
나이키 후리스 3가지 상품을 알아보았습니다. 나이키 후리스 제품을 계획 중이신 분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.